오늘 아침 화손대 일출은 꽝~!!!!!!

2016. 12. 11. 09:41Canon/EOS 5D Mark III

오늘 화손대에는 약 40여 분이오셨습니다.

그런데 제가 요즘에 화손대 가면 삼각대를 항상 펴는 곳에는 한분도 없고, 바다를 볼때 오른쪽인 다대포巷 쪽으로 몰려들 계십니다.

이유는, 멀리 큰 배가 모자섬 끝바리 礖(여)와 거의 겹쳐져 구도가 일출 각이 안나오게 끔 잡혀 한곳으로 몰려 들 계시던데요.ㅎ

그래서 제 자리는 텅~비었단...ㅎㅎㅎㅎ

문제는, 그 분들이 옮긴 곳이 되려 큰배가 가로막고 있는 형국이라 일출각이 더 안나오는 상황인데요.

이걸 제가 어떻게 아냐 면 화손대에 "3"일에 한번씩 가거든요.ㅎㅎㅎㅎㅎ

막상 해가 뜰때쯤 또 한차례 자리 이동으로 부산해졌습니다.


하지만 오늘도 제대로 된 오메가를 보질 못했습니다.